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방이 먹자골목에 위치한 별미곱창 2호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별미곱창 2호점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됩니다.

방이 먹자골목 안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몰려있고, 메인 거리에 바로 보이니 찾는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저는 사실 곱창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1년에 한 번 먹을까말까 한 정도인데요.

왠일로 이 날 곱창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한 번 가봤습니다.

결과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고 또 다시 가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이미 sns상에서 유명한 방이 먹자골목 별미곱창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별미곱창 입구 사진입니다. 평일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해봤는데 별미곱창 방이 2호점이 꽤나 유명하더라구요. 이미 입소문을 많이 탔고 곱린이인 저에게는 낯설었습니다 ㅋㅋ

가게 안에 들어와서도 뭘 시켜야지 어쩔 줄 모르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모듬곱창을 추천해서 먹게됐습니다

 

 

모듬곱창은 1인분에 200g이며 20,000원입니다. 소곱창은 1인분에 200g이며 21,000원입니다. 막창역시 1인분 200g, 20,000원이며, 대창 1인분 200g 20,000원입니다. 양(깃머리)는 1인분에 200g이고 23,000원입니다.

저희는 사장님의 추천대로 우선 모듬곱창 2인분을 시켰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곱창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 2가지 입니다. 소금과 기름장 그리고 간장소스와 그 안에는 양파, 고추 등이 들어있는 소스입니다. 상차림 자체는 단촐했는데 맛을 보니 메인이 너무 맛있어서 그럴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드디어 모둠곱창이나왔습니다 ㅎㅎ 저는곱창 부위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지만, 센터에는 아마도 염통? 그리고 곱창, 막창, 대창 등이 골고루 섞여져서 나왔습니다. 곱창은 보통 양념부추랑 같이 먹기 때문에 부추도 많이 넣어주셨네요 ㅎㅎ 이미 한 번 익혀져서 나왔기 때문에 약불로 놓고 천천히 먹으면 됩니다 ㅎㅎ

저는 진짜 1년 6개월만에 곱창을 다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기본 세팅에 오뎅탕도 나옵니다 ㅎㅎ 이 어묵탕도 방이 별미곱창만의 별미 같습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하고 속이 풀리는 느낌입니다. 국물 자체도 맛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 곱창의 기름이 더해져서그런지 풍부한 맛이나고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곱창 다 드시고나서 꼭 볶음밥도 같이 볶아드세요. 이상 곱창을 잘 모르는 곱린이의 방이 별미곱창 후기였습니다 ㅎㅎ

 

방이 먹자골목 자체가 처음이었는데, 다음에도 먹자골목 들어가서 다른 맛있는 음식들 먹고 다른 후기로도 찾아오겠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