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4월 할인 정보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얼마전에 cu 편의점 4월 할인 소식을 전달해드렸는데, 이어서 gs25 편의점 할인 정보입니다.

 

역시, 사진은 gs25 편의점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여 공유드리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먼저 원플러스원 1+1 상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데미소다와 나랑드사이다 오란씨, 스프라이트가 원플러스원 행사를 하고있네요.

나랑드 사이다는 칼로리가 적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시는 음료죠.

 계란과 장어, 굴비 등 편의점에서 보기 드문 상품들도 행사중이네요 ㅎㅎ

게토레이, 2%아쿠아 등 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액체 세제와 하이타이도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는지 몰랐네요 저는.

고단백질 브라우니와 방탄초콜릿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원플러스원이니 한 번 사 볼만 할 듯 합니다.

비비고에서 나온 죽들도 원플러스원행사중입니다. 호박죽, 닭백숙죽, 버섯야채중, 소고기 죽을 원래 한 개당 3,900원인데 2개에 3,900원이니 개 당 2000원이 안 되는 금액에 득템할수있습니다.

바벨 초콜릿과 비비고 전복중도 행사중입니다.

 

치약도 행사를 합니다. 46cm 치약이 원플러스원이네요. 또한 리챔도 행사를 합니다. 기존가격 5500원으로 비싼편인데 1+1이니 개당 약 28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네요.

 

매운맛 리챔도 나왔나봐요 저는 처음 보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건강관리를 위한 랩노쉬의 그레인맛과 초콜릿맛도 행사중입니다. 직장인들이나 바쁜 학생들에게 한끼 식사로 추천드립니다.

21곡 초코바, 밀크츄 딸기맛과 옥수수맛도 원플러스원을 진행중이네요.

추억의 카페베네 카페라떼 컵도 1+1을하니 1개당 약 800원에 득템가능합니다. 다우니 1L짜리도 원플러스 원입니다.

 

페브리즈도 편의점에서 1개만 사기는 좀 비싼 편인데 원플러스원을 하면 개당 4000원이니 급하신 분들은 편의점에서 사셔도 될 것 같아요.

네스퀵 초코웨하스를 행사하고있네요 아주 달달하고 간식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차량용 방향제와 요플레 드링킹플레인도 1+1 행사를 하니 주의깊게 봐보세요.

바이오드링킹 딸기, 사과, 블루베리, 플레인도 행사중이네요 모두 1+1제품으로 2개에 1800원이니 1개당 900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갈배사이다 저는 한 번 먹어봤는데 꽤 괜찮습니다 ㅎㅎ GS25 편의점 4월행사로 원플러스원이니 한 번 봐보세요.

마테차와 파워에이드 퍼플스톰도 행사를 진행합니다. 파워에이드 보라색은 원플러스원 자주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투플러스 원 상품들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CJ에서 나온 컵반들이 2+1행사중입니다. 햇반강된장보리비빔밥, 햇반김치날치알밥, 햇반낙지콩나물비빔밥, 햇반닭곰탕밥, 햇반버터장조림비빔밥, 햇반불고기덮밥, 햇반설렁탕밥, 햇반스팸마요덮밥, 햇반제육덮밥, 햇반치킨마요덮밥 등을 행사중입니다.

짱셔요 콜라맛도 있었나요 ㅋㅋㅋ저는 처음보는데 시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 제가 좋아하는 순수고구마를 행사하네요. 가끔씩 고구마가 먹고 싶을 때 사먹는데 GS25 고구마도 나쁘지 않아요.

GS25 4월 행사로 각종 견과류들도 투플러스원을 진행중입니다. 볶음아몬드, 볶음 캐슈넛, 호두 등등입니다.

과일들도 2+1을 진행하네요 DOLE 돌의 망고컵, 복숭아컵, 자옴메들리컵, 파인애플컵 행사진행합니다.

아이키커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학생분들은 아이키커 많이들 찾지 않나요?ㅋㅋㅋ

오곡 코코볼바와 콘푸라이트 베리 요거트바도 2+1입니다. 간식으로 좋은 상품같습니다.

2080 치약도 GS25에서 행사중이니 확인해주세요 ㅎ

 

추억의 새콤달콤을 행사하네요 미니쉘도요 ㅎㅎ

초코하임과 화이트하임 그리고 아이스브레이커스 딸기, 포도, 베리, 수박, 커클민트 맛입니다.

크런키초콜릿과 건전지도 행사중이니 GS25가시면 확인해보세요 ㅎ

요즘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GS25에서 고양이 간식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할인 정보입니다.

목캔디믹스베리맛도 행사합니다. 저는 이 맛을 꽤 좋아하는데 투플러스원이라니 아주 좋습니다.

역시나 고양이캔참치와 고양이사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 껌인 후라보노와 왔따 딸기, 복숭아, 청포도, 체리팝스타, 콜라맛도 2+1입니다.

하리보 젤리도 행사를 진행하네요 3개에 2000원이니 1개에 700원정도입니다.

양반죽 시리즈도 행사중입니다. 단호박죽, 밤단팥죽, 쇠고기죽, 야채죽, 전복죽, 참치죽 등등입니다.

비비고에서나온 국 종류도 있습니다. 소고기무국,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등 2+1입니다.

GS25 4월행사 CJ 컵밥 햇반미역국밥, 햇반사골곰탕국밥, 햇반순두부찌개국밥, 햇반육개장국밥, 햇반둥화마파두부덮밥, 햇반콩나물국밥입니다.

자유시간과 영양갱도 행사진행중이네요 둘 다 추억의 간식들이고 나름 배가 부르는 간식입니다.

햇반도 행사를 진행하네요 발아현미밥, 오곡밥, 흑미밥, 일반 원형햇반 등등입니다.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3분카레, 3분카레 매운맛 등등 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킨더초콜릿도 GS25 4월행사 목록에 있네요. 개당 1400원인데 3개를 사면 개당 약 900원입니다.

킷캣 초콜릿도 기본, 쿠키앤크림, 헤이즐넛, 카라멜 맛이 행사중입니다.

미니 가그린도 2+1이니 가끔 외출시 가그린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잘 봐보세요 ㅎㅎ

가그린도 초록색 투명색, 제로 등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네요.

편의점하면 역시 라면입니다 GS25 편의점 라면 행사 짜파게티, 신라면 블랙, 오징어짬뽕 행사입니다.

 

사리곰탕과 새우탕도 2+1을 하고있네요 클래식하고 항상 사랑받는 제품들이죠.

허니버터아몬드와 와사비맛아몬드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3개구매하시면 1개당 800원입니다.

커피땅콩 및 꿀땅콩 등등도 행사중이니 둘러보세요 ㅎㅎ

 

오늘은 GS25 4월 편의점 행사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많은 상품들 행사중이니 확인해보시고 4월에도 편의점 할인 활용하셔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