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 미스터힐링 방문기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요즘 코로나 떄문에 어딜가야할지 애매한데 마사지하면서 힐링하는 건 어떨까요?

 

지난번에 마사지샵에 다녀온 이후로 마사지가 좋아져서 이번에는 안마의자 카페인 미스터힐링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잠실새내 종합운동장역 근처에 있는 미스터힐링에 방문했습니다.

안마의자카페는 1시간에 13000원인데, 소셜커머스인 티몬 등에서 온라인 구매를 하면 1인당 10,900원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인터넷으로 하실 필요없이 가게 아래에 보시면 할인 쿠폰들이 많이 붙어 있어서 가지고 가시면 11000원에 가능합니다.

그냥 인터넷으로 하시기 보다는 가게 아래에서 쿠폰 가지고 가시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

대신 가시기 전에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전화로 미리 원하시는 시간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학생, 연인, 친구, 직장인, 혼자 누구나 1시간 동안 편하게 쉬고 올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까지하면 대략 10번은 가본 것 같은데 갈 떄마다 편하게 잘 쉬고온 것 같아요.

말씀드린대로 쿠폰이 많이 붙어있죠? 하나만 뗴서 가시면 됩니다.

공지사항을 보니 매주 월요일에는 정기휴무라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코로나를 피해서 마사지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잠실새내 미스터힐링은 상가 3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마사지 받으러 가봅시다.

코로나 때문인지 여러 안내 공지사항들이 있네요. 마사지 저녁 9시 이후 방문은 미리 예약해야한다고 하네요.

또한 오픈시간도 조정되었다고하니 꼭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일찍가면 아직 오픈 전 일 것 같습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입니다. 카페 책상과 의자가 있는 이유는 마사지 받기 전에 쉬거나 받고나서 음료를 마시고 보드게임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내부는 꽤나 넓은 것 같아요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대략 10자리는 넘어보였어요. 앉아서 음료를 마시거나 얘기하거나 보드게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ㅎㅎ

아주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도 가게안에 많이 있습니다. 마사지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꽤나 신경을 쓴 분위기입니다.

음료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 음료를 골라서 마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에 미리 음료를 선택하시면 마사지 받은 후에 바로 음료를 주십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뗴, 카페모카, 카푸치노, 카라멜 마끼아또, 망고쥬스, 자몽쥬스, 블루베리쥬스, 허니티, 아이스티, 초코라뗴, 캐모마일, 페퍼민트, 루이보스, 히비스커스, 스위트마테, 스위트오렌지, 얼그레이, 다즐링홍차 등이 준비되어있네요.

음료는 1인 이용권에 포함된 가격이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공짜 음료수지만, 퀄리티가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마사지도 받고 음료도 마시고 일석이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티 종류들이 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마사지는 총 6가지 종류에서 1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통, 미스터힐링, 스트레칭, 활력, 상체집중, 하체집중 등 총 6가지 입니다.

공통은 무중력 1단계, 스트레친 무중력 2단계 마사지입니다.

미스터 힐링은 주무름과 두드림이 진행되는 전신 자동모드입니다.

스트레칭은 경락과 지압으로 진행되며 다리부와 발목부의 스트레칭에 집중합니다.

활력은 두드림 위주로 뭉친 근육을 두드리며 풀어주는 전신 자동모드입니다.

상체집중은 목부터 허리까지 다양한 모드로 진행되며 어꺠중심의 자동모드입니다.

하체집중은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다양한 모드로 진행되며 골반중심의 자동모드입니다.

 

저희는 마사지 받기 전에 조금 대기시간이 있어서 미리 보드게임을 하고 음료를 마시며 기다렸습니다.

보드게임도 나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로스트시티, 다빈치코드, 텀블링몽키,젠가, 스플렌더 등이 있네요.

저희는 항상 하던 다빈치 코드를 골라서 게임하고 놀았습니다.

음료가 미리 나왔습니다. 초코라떼, 캐모마일 티 그리고 서비스로 포테이토 크리스피 과자도 하나 주십니다.

과자 사진을 찍어봤는데 꽤나 먹을만했습니다 ㅎㅎ

미스터힐링 회원가입도 할 수 있네요

회원가입시 두번째 방문고객부터 요일, 시간 관계없이

1) 정상가 13,000원 -> 할인가 9900원으로 결재

2) 10회 이용시 +1회무료이용

3) 일주일에 한번 추첨통해 무료상품권을 준다네요.

내부에는 이런식으로 미니어쳐 인형 및 레고들도 있었어요 ㅎㅎ

드디어 저희도 마사지를 받으러 갑니다.

마사지 받는 곳은 어두운데 이 안에도 마사지 설명에 관련된 사진이 있습니다 ㅎ

산소공급기가 있습니다. 산소도 풍부하게 공급이 되는 듯 합니다.

안마의자 사진을 찍었는데 내부가 조금 어두워서 잘 안 나왔네요ㅜ 나름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코로나 떄문에 걱정이실텐데 한명 인원이 끝날 때마다 직원분께서 소독제를 뿌리시고 닦아주시더라구요.

나름 청결하게 관리중이니 크게 걱정하시지는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갈때는 반드시 1회용 덧신을 신고 입장해야합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바로 쓰레기통에 버려주시면 됩니다.

 

끝으로 잠실새내 미스터힐링 지도를 첨부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받는동안 꽤나 시원하고 힐링이 됐던 마사지 미스터힐링 방문기였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