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 4월 할인행사 정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일부 사진은 제가 직접 촬영하였으며, 할인 정보가 너무 많다보니 일부는 CU 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CU 4월 할인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육포 및 오징어 할인 행사입니다. 안주로 제격인 제품들입니다 ㅎㅎ

역시 똑같이 육포 제품입니다. 저는 가끔씩 육포를 먹는데 먹을 때마다 맛있습니다.

이번엔 문어맛 오징어 입니다. 문어랑 오징어의 맛이 많이다를까요?ㅋㅋㅋ 궁금하네요

세가지맛 오징어입니다. 버터맛, 고소한맛, 매운맛이 섞여있다고하니 한 번에 여러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추천입니다.

올리브유 구이쥐포입니다. 쥐포역시 안주로 제격인데 행사중이니 잘 골라보세요 ㅎㅎ

이제부터는 음료코너입니다. 검은콩 두유, 베지밀, 마카다미아 초코 모두 투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하고있네요.

마트보다 음료는 여러개 살거면 편의점이 훨씬 좋아보입니다.

다음은 두유 제품입니다. 1개에 1000원인데 2+1이니 1개당 약 660원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포장이 예뻐서 찍었는데 제주말차라떼와 루이보스라떼입니다. 예쁜 포장만큼 맛도 좋을지 궁금합니다.

다음은 1+1 혜자 상품들입니다. 바이오드링킹 제품들인데 딸기, 블루베리, 사과, 플레인 모두 교차선택이 가능하네요.

음료수 중에 고급 음료수라고 할 수있는 아임리얼입니다. 평소에는 약 3000원이라는 비싼 가격때문에 망설여지는데 2+1이다보니 한 번쯤 구매해도 좋을 것같습니다. 진짜 과일쥬스를 원한다면 드셔보세요.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이라는 음료와 메이플 라떼입니다. 각각 원플원 또는 투플원 제품이네요.

얼라이브 음료도 투플원이네요. 달달한 맛이 강한 과일쥬스입니다.

우유 제품들도 할인을 하고있어요. 기본 커피 바나나우유와 우유속에 딸기, 우유속에 코코아 등등 할인중입니다.

뭔가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찍은 상품입니다. 초코꿀단지와 딸기꿀단지입니다. 귀엽습니다 ㅋㅋㅋ

다음은 콘트라베이스 커피입니다. 교차 선택이 가능하고 원래 개당 2500원인데 투플원으로 개당 1700원에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조지아 크래프트 제품입니다. 원플러스 원이다보니 개당 1250원으로 저렴하네요.

회식 뒤에 꼭 마셔야하는 헛개수도 할인중입니다. 내일 회식인데 저도 사볼까 합니다.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보성꽃차가 원플러스원행사를 하네요. 향이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자주마십니다. 이외에도 17차, 하늘보리 등이 행사중입니다.

르블렌이라는 처음보는 상품도 할인행사를 하고있네요.

다음은 모짜렐라칠리치킨 브리또입니다. 투플러스원 제품이네요.

대망의 아이스크림코너입니다. CU는 항상 아이스크림 할인을 진행하죠. 이번에도 진행중이니 기호에 맞게 아이스크림도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원플러스원 단호박바를 좋아합니다.

덴마크우유 시리즈입니다. 초코, 딸기, 커피맛이 있습니다.

덴마크요구르트도 할인중입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도 투플러스원을 진행하네요 역시 교차선택 가능하니 CU 4월 할인행사 눈여겨보세요.

CU 4월 할인은 과일에도 적용이 되네요. 망고컵과 복숭아, 파인애플이 이에 해당합니다. 과일 비싼데 이럴 때 장만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빅 요구르트도 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저는 요구르트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먹어본적은 없습니다.

굉자히 FRESH한 제품들이 보입니다. 오렌지채움, 포도 채움이라는 제품들도 할인 중이네요.

제가 도마슈노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오푸룻도 행사중입니다. 오푸룻은 딸기맛 또는 복숭아맛이 있습니다.

매일 카페라떼도 할인중이네요.

동일한 제품이고 맛만다른 제품입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바리스타룰스 커피를 투플러스원에 사왔습니다.

 

탄수화물이 27g, 단백질 7g, 총 칼로리가 210kcal이네요.

바리스타가 엄선한 드립방식과 워터그라인딩 기술로 커피 본연의 맛을 살렸답니다 ㅎㅎㅎ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달달한걸 좋아해서 역시 바릴라빈라떼를 골랐는데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고 양도 많아서 자주 사먹는 편입니다 ㅎㅎ

 

여기서 부터는 cu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들입니다.

원플러스원 제품들인데 생활용품들이 대부분이네요.

린스나 샴푸들도 행사중이니 굳이 마트 안가셔도 될 것 같아요.

가끔 초콜릿들도 원플러스원 행사를 하네요 ㅎㅎ 로아커 저도 참 좋아합니다.

라면도 행사를하니 원하시는 제품 잘 골라보세요.

곤약젤리 먹어본 적은 없지만 몸에 굉장히 좋을 듯한...

컨디션환도 행사를하네요 ㅋㅋㅋ

깨수깡이라는 제품은 처음보는데 한 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나뚜루 아이스크림들은 2+1행사를 하고있네요.

각종 간식들입니다. 죽도 행사를 합니다.

역시 커피류들은 빠지지않고 행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17차, 헛개차 행사중입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도 아까 말씀드린대로 행사제품입니다.

덴마크 민트초코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한 번 시도해보고싶네요.

마이쮸도 2+1이네요. 가끔씩 간식으로 좋은 제품이죠.

페브리즈도 행사를 하네요. 그래도 조금 비싼 편이긴합니다.

껌도 행사를하니 잘 골라보세요.

 

사천짜파게티와 라면볶이도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CU 4월할인행사 컵밥미역국, 초코에몽 등이 있네요.

편의점 행사로 가그린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리스타바닐라빈도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비고 왕교자도 행사하니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도해보세요.

과자들도 행사중입니다. 과자는 한 개보다는 역시 세 개는 먹어줘야합니다.

아몬드브리즈도 행사하네요. 건강 때문에 우유대신 아몬드 브리즈 드시는 분들 꽤 많은데 4월 CU행사 노려보세요.

 

오늘은 CU 4월 행사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이제 4월이 시작했으니, 편의점 할인행사 정보 잘 보시고 득템하시길바랍니다.

저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