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미트리에서 닭가슴살이랑 닭가슴살 볶음밥을 꽤 많이 시켰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건강 및 몸매 관리를 위해 식단관리를 하고 계신데요,

식단관리하면 닭가슴살이 떠오르겠죠 모두?ㅋㅋㅋ

많은 분들이 닭가슴살은 보편화되어서 많이 드시는데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은 잘 모르시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도 최근에서야 미트리 볶음밥을 알게되서 먹어봤더니 생각보다 입맛에도 맞고 영양소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 8종을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8종을 맛 별로 간단히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볶음밥 강추드리니 주목부탁드립니다.

오우..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온 미트리 닭가슴살과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들.. 많네요 정말

요새 미트리 추천인 코드는 유튜버 분들께서 많이 사용하고 계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저는 키다리형 님의 추천인 코드 활용했습니다.

참고로 번호는 100052273입니다.

닭가슴살 볶음밥의 경우 10팩을 주문하면 26900원이므로 개당 2690원으로 보면될 것 같습니다.

저는 혼합 10팩을 주문해서 야채볶음밥, 소불고기 볶음밥이 각각 2팩씩 왔고 나머지는 각각 1팩씩 총 10팩을 받았습니다.

 

지금부터 간단히 맛 별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갈릭볶음밥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야채 볶음밥이랑 비슷하게 닭가슴살, 계란 야채 등이 들어가있으며 마늘향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단백질은 약 22g이 들어가있습니다.

총 칼로리는 450칼로리 입니다.

 

두번째는 곤드레 볶음밥입니다.

닭가슴살과 곤드레 나물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단백질은 28g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칼로리는 415kcal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심심한 맛이 있어서 저는 간장을 1스푼 넣어서 볶았더니 맛있었습니다.

진짜 건강한 맛이어서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아요.

세번째는 소불고기 볶음밥입니다.

소고기와 닭가슴살이 주를 이루는 제품입니다.

단백질은 23g, 칼로리는 385kcal입니다.

누구나 생각하는 소고기 볶음밥 맛이며 호불호가 없어보입니다.

네 번째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입니다.

잠시후에 김치볶음밥 제조 사진도 보여드릴텐데,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단백질은 27g이며 총 칼로리는 450kcal입니다.

일반적인 김치볶음밥 맛이며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단백질도 풍부합니다.

다섯번 째는 닭가슴살 새우볶음밥입니다.

해물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단백질은 다른제품에 비해 다소 적은 20g이며, 칼로리 385kcal입니다.

저도 아직 먹어보지 못 해서 궁금한 맛입니다.

 

여섯번 째 제품은 붉닭볶음밥입니다.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단백질이 27g이며 총 칼로리는 405kcal입니다.

가끔씩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 푸는 것도 추천입니다!

 

일곱번 째 제품은 야채 볶음밥입니다.

가장 무난무난한 제품이며 단백질이 31g으로 가장 높고 칼로리는 360kcal로 가장 낮습니다.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도 살짝 싱거워서 저는 간장 1스푼 넣었더니 딱 맞습니다.

 

마지막 제품은 카레 볶음밥입니다.

카레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제품도 없을 것 같습니다.

총 단백질 25g, 칼로리 435kcal입니다.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 포장 뒷면을 보면 자세한 영양정보가 나와있으며, 조리방법도 나와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후라이팬에 직접 조리를 권장합니다.

저는 조금 더 맛있게 먹기 위해 후라이펜에 식용유를 뿌리고 볶아먹었습니다.

 

그럼, 김치볶음밥 제조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집에 있는 식용유를 준비해줍니다 ㅎㅎ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소량 부어줍니다.

 

양은 이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식용유를 후라이팬에 골고루 퍼트립니다.

이후 볶음밥을 통채로 기름위에 붓습니다.

저는 숟가락으로 바로 휙휙 저어가면서 약 5분정도 볶았습니다.

짜잔~ 김치볶음밥 완성입니다.

 

맛은 진짜 시중에 파는 김치볶음밥처럼 맛있었습니다.

 

만들기도 간편하고 영양도 풍부한 미트리 볶음밥 강추드립니다.

 

다음 글에서는 슬라이스 닭가슴살 및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