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여수 모이핀 방문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도 여수 모이핀은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위치는 핀란드의 아침 리조트와 르그랑 블루 리조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해주세요.

 

 

여수 시내에서는 조금 거리가 떨어져 있지만 멋진 뷰를 자랑하는 곳이라서 꼭 방문해보고 싶었던 카페에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한 카페여서 이번 기회에 방문했습니다.

모이핀 카페 입구쪽은 길이 좁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만, 주차공간은 넓고 편했던 것 같아요.

물론, 코로나19 여파로 사람들이 많이 안 와서 그런 걸수도 있습니다..

사실 주차장까지 가는 게 쉽지 않아서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 교통마비가 일어날 것 같긴해요..

 

가실 때 꼭 교통상황 체크 잘 하시고 눈치싸움 성공하시길바랍니다 ㅎㅎ

 

모이핀 주차장 사진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카페로 들어가기 전 위 층?에도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다행히 주차할 공간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쯤에 주차를 했는데,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주차할 공간은 있었습니다.

물론 카페 안에 사람들은 굉장히 많았어요ㅎㅎ

벌써부터 좋은 뷰가 보이네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입니다.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날씨가 좋고 바다가 예뻤어요

여수 바다는 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아까 말씀드린 주차장 들어가기 전 위 층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수 모이핀은 주차장이 총 2층으로 나눠져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층은 일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진찍는 사람도 많고 친구, 커플, 가족들 모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나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ㅎㅎ

햇빛도 좋아서 사진도 잘 나왔을 것 같아요 이 날은 ㅎㅎ

 

카페에 처음들어가면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카페 내부에서 자리잡기는 쉽지 않아보여요.ㅎㅎ

입구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하셔야 된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또한 1인 1음료는 반드시 주문하셔야됩니다.

입구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주문을 안 하시면 입장이 불가?할 거에요 아마도

 

카페는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층마다 테마도 다르고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재밌었던 것 같아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밖에 거의 못 나갔는데 이 날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달달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한 잔 시켰습니다 ㅎㅎ

모두 다 일회용 컵에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수 모이핀 카페가 4층이다보니 계단도 있지만 엘레베이터도 있으니 다리 아프신 분들은 꼭 타고 이동하세요.

여기는 아마 제일 밑에 층인 1층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안에서도 즐길 수 있고 창문 밖에서는 야외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1층에서 밖으로 나오면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밖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많이 있고 바다를 풍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여수 핫 플레이스이고 왜 사진찍기 좋은 카페인지 알 수 있었어요 ㅎㅎ

 

 

이 날은 날씨가 괜찮았는데 너무 덥거나 추울 때는 이렇게 실내에서 창가 근처에 자리 잡고 바깥 뷰를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분위기 좋은 카페로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

여기는 또 다른 공간이네요.

모이핀의 가장 큰 장점으로 층마다 섹션이 잘 나눠져있고, 바깥 뷰도 좋지만 실내 또한 4개층 모두 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실내에서 아늑하게 즐기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여기는 4층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

카페에서 가장 높은 층으로 바깥을 바라보면 위에서 내려다보는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여수에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 저는 모이핀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주말에 나들이 하시면서 여수 모이핀 방문하셔서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