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 3월 행사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편의점 할인 행사 잘 활용하면 웬만한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니,

가끔씩 편의점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3월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정보 확인하시고 맛있는 제품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음료 위주로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ㅎㅎ

 

3대 편의점 중에 오늘은 CU 편의점 3월 할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BIO 도마슈노 1+1

 

평소에 제가 즐겨먹는 BIO 도마슈노가 어김없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2+1 제품이 많았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1+1 행사를 합니다.

기존에 도마슈노 제품은 1개당 1800원인데 2개에 1800원이면 1개당 900원입니다.

 

저는 요거트를 좋아하기도하고 단백질이 풍부하고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편해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맛은 백도 요거트, 베리믹스 요거트, 과일야채믹스 맛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과일 야채믹스 맛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초록초록한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청포도, 키위, 케일, 샐러리, 양배추가 주된 재료입니다.

먹어본 결과 키위와 청포도의 건강한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세 가지 맛 중에서는 가장 건강한 맛이라서 제일 선호합니다 ㅎㅎ

뭔가 내 몸을 신경써주는 느낌?ㅋㅋㅋㅋ

 

총 내용량 180ML/110Kcal이고 주요 성분으로는 탄수화물 20g, 단백질 5g, 지방 1.3g입니다.

평소에 단백질 함량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단백질이 5g이면 좋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맛은 베리믹스 요거트입니다.

기본 요거트에 딸기, 블루베리가 첨가된 맛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요거트 맛이며, 단 맛은 세 가지 맛 중에는 중간입니다.

 

세 번째 맛은 백도 요거트입니다.

복숭아 요거트 맛이며 복숭아 입자가 조금씩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 가지 맛 중에는 단 맛이 가장 강한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기본적인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워낙 도마슈노를 좋아해서 한 번 살 때 3가지 맛을 각각 2개씩 총 6개를 사오는데, 1주일안에 다 먹습니다 ㅎㅎ

 

2. 바리스타룰스(Barista Rules) 커피 2+1

 

이 제품 역시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제품입니다.

두 달에 한 번 정도는 2+1 행사를 꼭 하기 때문에 할인할 때 몇 개씩 사놓는 편이에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편의점에서 따로 사먹는 편이 아니라서 오늘은

모카프레소,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 2가지 맛만 리뷰하도록 할게요~

첫 번째 맛은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입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는 지금도 저는 이 제품 마시면서 포스팅중입니다 ㅎㅎ

제가 가장 선호하는 맛이며, 보통은 2+1 행사를 할 때 이 제품만 3개를 삽니다 ㅋㅋㅋㅋㅋ

제품 이름에서부터 설탕이 조금 들어간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바닐라 라떼에서 단 맛이 중간으로 줄어든 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달지도 쓰지도 않아서 저는 이 맛을 가장 좋아해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145kcal이며 탄수화물 16g, 단백질 5.5g, 지방 6.5g이 들어가 있습니다.

 

두 번째 맛은 모카프레소입니다.

평소에 즐겨먹지는 않지만 달달한 게 땡겨서 하나 사게됐습니다.

모카프레소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초콜릿과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커피와 초코 음료의 중간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한 번씩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는 로어슈거 에스프레소보다 다소 높은 170칼로리이며, 탄수화물 24g, 단백질 5g, 지방 6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2가지 제품에 대해서 할인 정보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CU 편의점 4월 행사는 4월 초에 Upload예정이니 많은 기대해주세요~

 

(아참, 통신사 SKT 쓰시는 분들은 일반적으로 통신사 할인 10%되지만, 행사 제품에는 적용이 안 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