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송리단길 오복수산과 잠실 롯데월드몰 갓덴스시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잠실 및 송리단길의 대표 일식집 두 곳인 송리단길 오복수산과 잠실 갓덴스시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송리단길의 오복수산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복수산은 이번이 첫 방문이었는데 소문은 많이 들었었고 신선한 음식과 비쥬얼이 장난아닌 음식이라고 들었습니다.

오복수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까운 역은 잠실역, 석촌역, 송파나루역 정도가 되겠네요 ㅎ

요새 핫플이스인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으니 가보시면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오복수산 가게 앞에서 대기를 위해 키오스크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기다리시면됩니다.

본인 차례가 되면 카카오톡이 오고 바로 입장하시면됩니다 ㅎ

 

송리단길 오복수산은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우선 카이센동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오복동, 카이센동. 아부리 카이센동, 우니 이쿠라 카이센동, 도로 우니동, 마구로 사케 이쿠라동 등이 있었습니다. 사케동, 사케 우니 이쿠라동도 있습니다.

우니동, 우니이쿠라동, 네기도로 우니 이루라동, 우니 호다테 이쿠라동, 우니 호다테 이쿠라 해비동, 지라시스시, 생연어 명란 아보카도 덮밥, 전복돌솥알밥, 한국식 회덮밥이 있습니다.

 

 

특별한 사케동, 생연어카츠와 명란밥, 생연어 아보카도 새우후라이동, 오믈렛 장어덮밥, 우니 호다테 이쿠라 에비 도로동 등이 있었습니다.

 

이중에 저희는 오믈렛 장어덮밥과 마구로 사케이쿠라동을 시켰습니다.

오믈렛 장어덮밥은 부드러운 오믈렛과 민물장어 덮밥이며 16,000원이었습니다.

마구로 세케이쿠라동은 참치뱃살, 네기도로, 연어알로 구성되어 있으며, 18,000원이었습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정말화려하죠? 그릇들도 일본스러운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오믈렛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장어도 비릿한 맛이 전혀 없고 건강하게 맛있었어요.

위에 올려진 간장소스또한 짜지않고 살짝 달달한게 덮밥으로 먹기에 딱이었습니다.

같이 주시는 김을 와사비를 살짝 바른 덮밥에 싸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다음은 참치 뱃살과 연어 덮밥입니다. 역시 연어와 참치 조합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습니다. 이 메뉴 또한 김과 같이 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밥은 반스푼정도뜨고 그 위에 와사비 살짝과 연어 또는 참치를 올려먹는 맛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메뉴가 나오고 나서 전체 샷을 찍어봤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ㅜㅜ

뭔가 인테리어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이 좋았던 송리단길 오복수산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방문 의사 무조건입니다!!

 

이번에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회전초밥집 갓덴스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롯데월드몰에 정말 많이가는편인데 갓덴스시는 항상 줄이 길어서 먹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평일 오후 5시쯤 운 좋게 롯데몰 갈 기회가 생겨서 이때다 싶어서 갓덴스시로 향했습니다.

다행히도 저희가 대기 1번이었고 처음으로 먹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ㅎㅎ

 

잠실 롯데월드몰 갓덴스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월드몰 안에 5층에 위치하고있으니 헤매지말고 잘 찾아가세요!!

 

회전초밥집 답게 가운데서는 계속 초밥을 만들어주십니다 ㅎㅎ

 

 

 

 

테이블에는 이렇게 펜과 종이가 준비되어있어요. 레일에 초밥이 있으면 그냥 집어서 먹으면되고, 찾는 초밥이 없거나 주문수량이 3개 이상일 경우 주문서를 작성하고 주변 홀 직원에게 전달해주면 됩니다.

 

 

그냥 레일에 있는 초밥을 먹어도 되지만 이처럼 세트메뉴를 시키셔도 됩니다. 유자고추 3종, 연어 3종, 흰 살 생선 3종, 와규 3종, 매니아 3종, 마요네즈 3종, 불에구운 3종, 참기름 3종, 갈릭치즈3종, 새우 3종, 인기 5종, 연어 5종, 참치 5종, 특선 5종, 갓덴 스페셜 7종, 어린이 세트 등이 있습니다.

메뉴판 소개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구이 종류로는 메로구이, 오징어 통구이, 생새우 소금구이, 시사모 구이등이 있습니다.

튀김류로는 표고버섯 튀김, 오정어 튀김, 새우튀김, 타코야키, 아귀 가라이케, 감자튀김 등이 있습니다. 기타메뉴로 엑스라지 계란말이, 소우동, 타코 와사비 등도 있습니다. 또한, 참치 사시미, 절인고등어 사시미, 참치 3종 사시미 모듬, 7종 사시미 모둠, 4종 사시미 모둠, 9종 사시미 모둠, 생새우 사시미, 연어 사시미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우선 저희는 갓덴 스페셜 7종과 와규 3종을 시켰습니다.

 

갓덴 스페셜 7종 부터 맛을 봤습니다 ㅎㅎ 연어와 참치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는데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지 저는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또한 와규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덜 익힌 것보다는 완전히 익힌 와규가 맛있었어요 ㅎㅎ 불닭소스 와규초밥도 먹을 만 했습니다.

 

 

이번에는 연어 5종이 나왔습니다 ㅎ 역시 초밥하면 연어죠 ㅎㅎ 저는 확실히 생연어가 맛있었습니다. 구운 연어도 나쁘진 않았는데 역시 연어초밥은 생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갓덴스시 괜히 웨이팅 많은게 아니었어요. 진짜 갓덴스시 처음 먹었는데 저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중간에 오징어 튀김도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진짜 이거 안 시켰으면 아쉬웠을뻔한 메뉴입니다. 진짜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오징어는 쫄깃쫄깃해서 초밥이 질릴때쯤 하나씩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밥도 초밥이지만 이 오징어 튀김도 저는 강추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계란말이 초밥은 레일에서 하나 집고 와규 초밥을 한 번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계란말이는 쏘쏘였습니다. 와규초밥은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다시 방문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평일 5시 전에 방문할 수 있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잠실 갓덴스시입니다.

회전초밥집 많이 가봤지만 갓덴스시가 전 제일 맛있습니다.

 

오늘은 송리단길 오복수산과 잠실 갓덴스시 롯데월드몰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했습니다.

다음번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