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지난번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 리뷰에 이어 오늘은 닭가슴살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미트리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미트리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를 구매했습니다.

 

하나하나씩 맛을 말씀드리도록하겠습니다.

 

 

 

먼저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입니다. 가장 깔끔하고 일반적인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칼로리는 176.5kcal이며 단백질은 약 22g입니다. 가장 무난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니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매콤치즈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우선 포장지가 색다롭고 새로운 맛이라서 먹어보고 싶었던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먹어본 후기는 흠 식감 자체가 그렇게 좋진않았습니다. 하지만, 피자맛이나는 빈대떡이랄까요? 그런 느낌입니다. 가끔씩 닭가슴살이 질리는 분들은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닭가슴살 오리지널 슬라이스입니다. 단백질이 무려 37g이나 있습니다. 생긴것과는 다르게 나름 짭잘하고 건강하게 먹을만한 맛입니다 ㅎㅎ 저는 이거 추천드려요.

단호박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미트리 제품은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는 슬라이스가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식감이 제 스타일은 아니며, 단호박향이 나는 스테이크입니다.

이제품은 진짜 맛있었던 제품중 하나입니다. 참깨드레싱 자체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약간 크림스프에 참꺠가 들어간 맛이 납니다. 굉장히 부드러운 소스이며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제품입니다.

다음은 닭가슴살 리얼치즈 스테이크입니다. 역시나 스테이크류들은 식감이 비슷비슷하구요. 단백질은 약 22g들어있으며 칼로리는 162kcal입니다.

닭가슴살 스파이시맛 입니다. 딱봐도 매콤한 소스일 것 같다는 느낌이 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단백질이 무려 41g이나 들어있습니다..

청양고추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자칫 느끼할수도있는 스테이크에 매콤한 맛을 더하여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는 169.5kcal입니다.

리얼갈릭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오리지널 미트리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거의 흡사하며 마늘향이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칼로리는 177.2kcal입니다.

다음은 닭가슴살 슬라이스 갈릭맛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단백질이 32g밖에 되지않습니다. 닭가슴살 슬라이스 평균이 37g정도 임을 감안하면 꽤나 적은 양입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ㅎㅎ

다음은 닭가슴살 칠리맛입니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해서 질리지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33g이며 칼로리는 162.5kcal입니다.

다음은 데리야끼 닭가슴살 슬라이스입니다. 데리야끼는 호불호가 없이 대부분좋아하시는 맛입니다. 단백질도 무려 39g이나 들어있고 칼로리는 196.5kcal입니다.

케이준 닭가슴살 슬라이스입니다. 이맛은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약간 케이준 샐러드 소스맛이 예상됩니다. 단백질이 42g이나 포함되어 있고 칼로리도 217.5kcal로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다소 높습니다.

제가 진짜 맛있게 먹었던 참깨 닭가슴살 슬라이스 실물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후회 노노

 

깨도 많이 들어가있고, 소스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습니다. 이제품이 제일 맛있었어요 저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150g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양은 많아보입니다. 하나만 먹어도 꽤 배가 부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전자렌지가 없어서 이렇게 물을끓여서 데워먹었습니다.

집게로 중간중간 돌려가면서 익혀주시면 됩니다 ㅎㅎ 소요시간은 해동된 기준으로 약 10분이면 충분합니다.

거의다 익은 상태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ㅎㅎ

 

미트리 닭가슴살 요새 자주 시켜먹고 있는데, 맛도 있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으니 다들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