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마이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니베아 립밤 3종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1시간에 1번씩은 꼭 립밤을 바르는데요, 여러가지 립밤중에 오늘은 니베아 립밤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니베아 립밤은 국민 립밤이라고 불릴만큼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입니다.

저도 지금까지 가장 많이 사용해본 립밤이 이 니베아 립밤입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접하기 가장 쉽고 튀지않고 가장 기본적인 립밤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은 총 3가지 립밤에 대해서 비교해드릴 예정입니다. 종류는 모이스춰케어, 맨 액티브 케어, 망고 샤인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그래도 익숙하실텐데 망고 샤인은 좀 새롭지 않나요?

저도 이번에 처음 구매해본 제품인데 후기는 잠시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의점에서 개당 4,100원에 판매되고 있었구요, 제가 3월말에 구매했는데 이 때 2+1(투플러스원)행사를 진행중이여서 3개에 8,200원에 구매를했습니다. 결국 개당 2,700원 ~ 2,800원 사이에 구매를 한 겁니다.

달콩한 망고 과즙의 망고샤인은 저도 정말 처음 접한 제품이었고 궁금한 마음에 사게 됐습니다. 우선 색깔이 노란색이고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냄새는 약간 애플망고를 짤랐을 때 나는 향기가 납니다. 약간 버터같은 향도 나구요 ㅎㅎ

저는 나쁘지 않은데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 향일 것 같습니다.

달콤한 망고향이라고 적혀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망고즙으로 달콤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식물성 보습성분과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술을 윤기있게 만들어 줍니다.

저도 지금 이 제품 쓰고 있는데 촉촉하게 유지되는 효과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 제품은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의 맨 액티브 케어 제품입니다. 남성 제품답게 색상도 네이비로 남자다움을 강조했네요. 남성분들이라면 많이들 쓰시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밑에 소개시켜드릴 하늘색 제품과 함께 가장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징으로는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있습니다.

다음은 수분 촉촉 보습효과의 모이스춰 케어입니다. 니베아 제품 중 가장 대중성이 있고 무난무난한 제품일 것 같네요. 24시간 보습을 할 수 있게 자연 유래 오일로 더욱 부드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제품은 정말 10개 넘게 사용해본 것 같아요. 그만큼 호불호가 덜 갈리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니베아 립케어 모이스춰 케어의 특징으로는 풍부한 수분감입니다. 바르는 순간 입술 전체에 퍼지는 촉촉함.

또한 모이스춰 케어의 특별성분으로 수분감을 높여주는 정제수와 알로에 베라입니다.

포장을 뜯고 실물사진을 한 번 더 찍었습니다. 확실히 노란색깔이 튀고 좀 예뻐보이긴 합니다.

옆면도 뭔가 세련된 느낌이 있네요.

남자 제품답게 아주 간결하고 심플합니다. 누가봐도 남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옆면의 네이비 컬러는 심플함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 립밤을 보여드리면 이 제품은 모이스춰 케어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느낌인데 약간 투명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다음은 니베아 망고립밤입니다. 역시 립밤자체도 노란색입니다. 지금 조금 써서 저런 모양인데 꽤나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다음은 맨 액티브 케어 제품입니다. 모이스춰 케어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조금 더 불투명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3가지 모두 공통적으로 유통기한은 2022년 1월이었습니다. 대략적으로 1년 8개월의 유통기한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오늘은 니베아 립밤 3종에 대하여 간단한 비교를 해봤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